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매콤하니 맛있는 화성봉담찜닭 테트리스 봉담점

by hamlove 2024. 12. 17.
반응형

수원에 와서 뒹굴 거리다가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찜닭이 제일 무난해서또 찜닭을 시켰어요.그런데 항상 시켜 먹던 곳이 이전을 했는지배달의 민족에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열심히 검색한 결과 배달의 민족에서 화성봉담찜닭 테크리스찜닭집이 평이 제일 괜찮더라고요.

 

 

 

 

 

 

화성봉담찜닭집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고, 연중무휴예요. 리뷰평은 5점 만점에 4.9점으로 리뷰평이 좋아요.화성찜닭 테트리스찜닭은 100% 국내산 생닭으로 순살 또한 국내산 생닭으로 넓적다리살로만 사용 한다고 해요. 닭 당일 오전입고 되고 당일소진원칙으로 냉동닭은 사용하지 않는 봉담찜닭집이에요. 찜닭을 주문을 하면 기본서비스로 작은 콜라와 치킨무가 서비스를 줘요.

 

화성봉담찜닭 메뉴로는 까만 찜닭이 일반과 순살이 있는데, 빨간 찜닭도 일반과 순살이 있는데, 가격은 까만 찜닭과 동일해요. 저희는 아이들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까만 찜닭으로 주문했고, 순한 맛으로 순살로 주문했어요.

 

 

 

찜닭을 주문할 때 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고, 아이랑 먹을 때는 고추를 빼달라고 하면 덜 맵게 주문할 수 있어요. 찜닭을 주문하니 큰 용기에 담아져 오고 작은 콜라와 무를 함께 줘요.

 

 

 

그리고, 하리보 젤리도 함께 와서 서연이가 찜닭 먹고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찜닭을 주문하면 손 편지가 와서 좋은데 이건 손편지인 줄 알았는데, 손편지처럼 인쇄해서  붙인 거더라고요. 기본으로 치킨무는 하나 줘요. 저는 무는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한 개면 충분한데 부족한 경우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까만 찜닭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까만 찜닭 안에는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 살펴볼까요? 봉담 까만 찜닭 안에는 작은 만두가 들어있었어요 만두가 여러 개 들어있었는데, 이렇게 찜닭 안에 들어있으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순살닭인데요. 아이들 먹기에는 순살이 딱이에요. 저는 캠핑 갈 때도 많이 포장해서 가는데, 먹기에는 순살이 최고인 것 같아요. 치킨을 시킬 때 어떤 치킨은 순살로 먹으면 맛이 없는 것이 있잖아요. 그런데 찜닭은 순살닭을 시키면 안까지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더 맛있어요. 봉담찜닭에는 치즈떡이 들어있었는데 일반 떡보다 치즈떡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찜닭소스와 치즈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기는 하얀 찜닭도 있었는데, 모차렐라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찜닭과 치즈가 잘 어울릴 줄 알았으면 하얀 찜닭으로 주문해 볼걸 그랬네요.

 

 

 

 

 

 

저희는 찜닭을 먹을 때 일반 당면이 아니고 납작 당면을 선택하는데요. 납작 당면은 보통 추가선택사항인 것 같아요. 토핑은 치즈떡, 합작만두, 가락국수사리, 물만두를 추가할 수 있는 데 각 2000원이고 치즈토핑 추가 시 3000원이에요. 치즈는 99.2% 자연상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하고 감자, 양파, 마늘, 고춧가루 하나까지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믿을 수 있는 가게인 것 같아요.

 

공깃밥은 1000원인데,  오픈한 시간부터 3시까지는 공깃밥이 서비스라고 해요. 반마리일 경우는 1 공기, 한 마리일 경우는 2 공기 한 마리만 일경우는 세공기를 준답니다. 봉담찜닭 주문하실 경우 참고하세요.

 

 

 

봉담찜닭 순한 맛을 시켰는데도 살짝 맵더라고요. 서연이는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살짝 매워서 물과 함께 먹었어요. 어린아이들 먹는 경우나 매운걸 잘 못 먹는 분들은 더 순하게 해달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소스도 닭도 치즈떡도 만족스러웠는데 다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면을 먹을 때 감자가 으깨진 것 때문에 그런 것인지 면을 후루룩 먹으면 깔끔하게 면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걸쭉한 무언가가 있더라고요. 

 

 

걸쭉한 무언가가 제 생각은 감자 으깨진 것 같아요. 오래 조리를 해서인 건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그 점만 개선되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봉추찜닭을 먹다가 얼마 전 두찜에서  까만 찜닭을 주문해서 먹었고, 이번에는 여기서 시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봉추찜닭이 제일 맛있꼬, 그다음에는 테트리스찜닭 그리고 두찜이에요.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글

 

가성비 좋고 맛있는 남양 화성시청 미카도스시

아이와 함께 갔던 스시집. 딸이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 같이는 못먹을 줄 알았는데, 행복한 시간을 보내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는 남양 화성시청 미카도스시 추천해요 

good-luck81.com

 

 

수원 농수산물센터 대하 소금구이 손질법 팁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대하생각이 났고, 당일로 먹을 수있는 곳을 알아보다가 수원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세상에!! 수원에 이런곳이 있었을까요? 이사와서 주변에

good-luck81.com

 

반응형

댓글